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은 엊그제였지만 이틀간 멍하니 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 ㅠㅠ
돈이 없어서 좌석은 S석 ㅠㅠ 두장이나 예매하다보니 R석은 좀 무리였음
1층의 어정정한 자리에선 무대가 안보일것 같아 아예 2층으로 예매해버렸습니다
그러나 예매 첫날 곧바로 예매한것이 옳은 판단이었는지

당일 가보니 전 좌석 매진!! @_@



허나 내 자리가 2층이었던지라 토미 엠마뉴엘과 손잡아볼 기회도 없었다능..
게다가 2층에선 난간이 시야를 가려서 무대가 잘 안보였다능 -,.-;;;



여튼간에

시작은 격정적으로
중간엔 감미롭게
그리고 아름답게 마무리한 공연이었습니다.




비록 영어로 말하는지라 제대로 알아먹진 못했지만 ㅋㅋㅋㅋㅋ 슈발 영어공부좀 해야지 ㅠㅠ



무척이나 유쾌하게 음악을 하시는 분이었구요

어쿠스틱 기타 하나로
자기가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
음악으로 나타내고자 하는 이미지
를 구현하는 것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음악파일이나 유투브 등에서는 잘 알아차리지 못했던
메인멜로디와 베이스를 두 손으로 혼자서 다 해먹는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무척이나 풍부한 음악.. 이렇게밖에 표현을 못하겠네요
마치 홀 안에 무수히 많은 음표가 춤을 추는듯한 느낌을 주었던
그런 공연이었습니다.






아무튼 한줄요약 ::

우왕ㅋ굳ㅋ 완전 쩔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 2009년 내한공연 앵콜곡이었던 Angelina






덧2. 아놔 슈발 마지막에 기립박수 하다가 팜플렛 잊어먹었엉!!!! ㅠㅠㅠㅠㅠㅠㅠ



덧3. 제 형은 유투브에서 보고선 "솔직히 한달만 연습하면 이거 할 수 있을것같애"
라고 했다능... 해봐라 ㅄ-_-;;;;


덧4. 코카콜라 제로는 맛없다.

Posted by 날백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