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4와 같은점

디자인 그대로
3.5인치 그대로



아이폰4와 다른점

A5 듀얼코어 프로세서 탑재
800만화소 카메라
HSDPA 탑재
가격




사실 이번 제품의 가장 큰 혁신은 cpu도 아니고 카메라도 아니고
갤2에 들어간 HSDPA 뒤늦은 탑재도 아니고

바로 "가격"

16gb $199
32gb $299
64gb $399

참고로 아이폰4가 499달러

16gb의 경우 3.5~4.5 요금제로도 보조금 받으면 본인부담금 0원 가능할 것으로 개인적 예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보급형이라지만 저 사양에 이런 가격이 가능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으로 따지면 갤2랑 비슷하지 않나 ㅋㅋㅋ

한국인이 하이엔드급을 좋아해서 그렇지
보급형 월드마켓에선 가격이나 성능면에서 삼성 밀릴듯
삼성 스마트폰 성능은 아이폰을 능가하지만
삼성은 저 가격에 스마트폰 절대 못내놓지 ㅋㅋㅋㅋ

지금 사람들이 기다렸던 아이폰5가 아니라고 애플 쥰니 욕하는데
어차피 하이엔드급은 따로 출시할거고,
하이엔드급에서 삼성이 우세하더라도 보급형 시장에선 삼성이 힘들겠네 ;;;

일단 가격차이 ;;;;;;




사실 4인치 초과되면 휴대성에 문제있다고 보는 나로서는
화면 인치수 적당하고 사양도 괜찮겠다 가격 무지무지 착하겠다 딱 내 스타일이긴 한데




1차 출시국이 아냐..... orz 1차출시국이면 바로 지르는데 ㅠㅠ



안드로이드 몇달 써봤을때 너무 번잡해서 안드로이드폰은 쓰기 싫고
우짜지..ㅠㅠ



Posted by 날백수